카테고리 없음

이죽일놈의 지름신! 나와 지름신의 애정지수는?

토마스아저씨 2024. 10. 21. 19:01


다음 내용을 읽고 자신에게 해당하면 1점, 그렇지 않으면 0점

● 나는 즐겨찾기 해 놓은 인터넷 쇼핑몰이 5개 이상이다.

● 향이 그윽한 테이크아웃 커피는 하루 한 잔 꼭 마셔줘야 한다.

● 나는 배송비 무료라는 말에 가슴이 두근거린다.

● 나는 얼리 어댑터다. 핸드폰, 디카 최신 기종은 내가 확인해 주매

● 홈쇼핑의 대박찬스는 절대로 놓치지 않는다.

● 메일로 인터넷 쇼핑몰 할인쿠폰이 도착하면 반드시 쇼핑몰에 방문한다.

● 스트레스 많은 사회생활, 지름마저 없다면 무슨 재미인가.

● 꽃혔으면 일단 지르는 거다. 지른다. 고로 나는 존재하니까

● 계절이 바뀌면 입을 옷이 없다고 생각한다. 나 작년에 무슨 옷 입었지?

● 격무에 지친 당신, 1년에 한 번은 해외로 떠나자고 생각한다.

● 맛집의 가격 따윈 중요치 않다.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 아닌가

● 친구 사이에 더치페이는 쪼잔한 짓이라고 생각한다.

● 대박할인에는 무조건 질러라, 품질 대비하면 남는 거다.

● 부모님께 나의 지름을 알리지 마라.

● 오늘 지름을 내일로 미뤄서는 안 된다.

당신은 몇개에 해당하시나요?

● 12개 이상 : 당신이 지름신이다

당신의 몸 속, 곳곳에 지름신의 숨결이 흐르고 있다. 그러나 용기를 잃지 마라! 과 감한 '지름질' 만큼 당신은 저축도 과감하게 지를 수 있는 사람이다.

● 8~11개 : 우리, 사랑하게 해주세요. 네?

나쁜 남자, 나쁜 여자에게 끌리는 당신! 하지만 모두가 지름신을 뜯어말릴 때에는 이유가 있는 법. 나이 들어 폐휴지 줍고 싶지 않다면 이제 그만 지름신과 이별을 준비해야 하겠지.

● 4~7개 : 당신은 이미 지름신에게서 마음이 떠난 지 오래!

다만 그동안의 인연이 길어, 쉽사리 정을 떼고 있지 못할 뿐! 충동구매만 조심하면, 3년 안에 1억 만들기를 실천할 수 있는 충분한 자질이 있다.

● 3개 이하: 지름신? 누구신지?

당신은 이미 부자이거나 10년 내 부자가 될 것이다.